Top
미스그랜드코리아
미스그랜드코리아
NEWS 1L2H
제목 한국 MGI 주관사에 원엘투에이치컴퍼니

 

전세계 7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MGI)의 한국대회 주관사로 선정된 원엘투에이치 컴퍼니 이문열, 현대곤 공동대표와 MGI 나왓 대표가 조인식을 갖고 있다.

(중앙일보)

  

 

원엘투에이치 컴퍼니(공동대표 이문열, 현대곤)는 전세계 7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MISS GRAND INTERNATIONAL 이하 MGI)의 한국대회 주관사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미스유니버스, 미스월드, 미스인터내셔널과 함께 참가국수와 대회규모면에서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MGI는 ‘세계평화와 모든폭력, 무력충돌의 종식’을 목표로 ‘미와 평화의 전도사’를 선발하는 미의 축제다.


앞서 MGI조직위원회는 지난 8월 미국에서 열린 위원회 심사를 통해 이 대회에 대한 한국 내셔널디렉터와 주관사로 원엘 투에이치 컴퍼니를 최종 선정했다.


이어 지난 9월 22일에는 태국 방콕 SC 파크 호텔에서 MGI와 원엘투에이치 컴퍼니의 대회개최 관련 조인식이 진행됐다.


MGI의 한국 대회 개최권을 갖게된 원엘투에이치 컴퍼니는 2017년부터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한국대회를 개최하고 세계대회 참가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MGI 대회 한국 주관사로 선정된 원엘투에치 컴퍼니는 방송·광고모델 에이전씨와, 출판, 문화행사를 주관하는 회사다.

 

한편, 올해 MGI 세계 대회는 오는 10월 2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며 전세계 약 80개국에서 선발된 미(美)의 대표들이 참가한다.


송주현 기자